mbti 사람 검사

 

MBTI 조합 검사를 할 때에도 mbti 성격 검사 이런 심정이 검사에 시시각각 작용을 미칠수 mbti 유형 있겠다.

생각이 들거든요.

예를 들면 저 역시도 INFJ였다가 ESTJ로 바뀌었고 지금은 또 ESTJ가 아닌것 동일한 혼자만의 막연한 추산에 빠지곤 하지요! 그런 만치 부정확한 데이터로 현재의 누군가를 짐작하거나, 고려하는 것은 몹시 조심스러워야 하는게 아닌 가 싶어요! 귀걸이, 코걸이 다 되는거 아닌가 그런고로 E 외향적,

I 내향적 감각적, 통찰력적, 사고 핵심적, F 감성적, J 판가름적, 판단 이러하게 나와있기 그렇지만 나는 실사 다 해당되는것 같거든요! 마땅히 mbti 성격 검사 더 유력한게있을수 있지만요! 반대로 내가 ESTJ여서 외향적, 감각적, 사고 핵심적, 판가름적일 때도 위치하지만 반대로 내향적, 통찰력적, 감성적, 판단적인 성향이있을 때도

있구요.

그런고로 참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라는 각오를 하게 됬어요.

즉, 온갖 특색들은 실은 그 사람이 샅샅이 가지고 있는 특색들이라는 것을요 막판, 내가 느낀 점은요! 막판 MBTI 할 시간에 실제 사람을 만나자! 나의 대안은 이것입니다.

MBTI는 사람에 대한 호기심, 눈길, 궁금증 용도일뿐 사람을 알아가고 이해하기 위해서는 실제로 사람을 만나야한다고 각오해요! 내가 전년에 회견으로 mbti 유형 여러 여러분들을 mbti 성격 검사 찾아뵈며 교류하면서, 느꼈던 것은 만나야 할 사람이 사실 많다는것 여러분들은 매우 다양하다!는것 이에요! 또한, 남을 알기 전에 나를 알아야 하고, 나를 알면 남을 더 잘 알수가 있다는 것! 그러기 위해서는 마침내 사람과 몸소 만나는 체험을 거칠 수밖에 없다는 것이 나의 소견에요.

동기부여를 받고 변화하고 싶은 마음이 1퍼센트라도 있다면 나와 다른 방면에 있는 여러분들 중에서 간절히 살아가고 있는 여러분들을 찾아뵙고 배워보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못 한 것을 누군가는 해낸 사람! 저 사람이 해냈다면 나도 해낼수 있다라는 mbti 성격 검사 마음씨가 삶을 재밌고 즐겁게 살아갈수 있는 대안이라고 각오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이언 파이널 독기

여자 심판 어시하기